창닫기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Seein에 들어오게 된 경로

최근포스트

조언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2-23 16:40 | 레벨 서울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추천 10 | 조회 688,613| 댓글 5

본문

안녕하세요 처음 글을 남겨보네요. 

저는 구도심에 살고 있는 가정집이 10미터 포장도로가 생기고 지자체에서 문화예술의

거리로 지정되면서 가정집 활용하여 상가와 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상가하우스를 구상하게 되었어요.

 

마침 직장에 다니고 있는 남편 역시 적극적으로 찬성하며 좋은 아이템을 활용하여 같이 해보자는 식으로 나오니  빨리 만들어 보고 싶어졌어요.

 

남편의 수입으로는 자식들의 대학교 등록금도 빠듯하게 집행하는 입장이다 보니 최대한 단기간 내에 수익이 보장될 수 있는 아이템과 최소 비용으로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지 가능성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를 접했어요.

                                      

하지만 창업컨설팅 회사  또는 인테리어. 리모델링업체들만이 난립하여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할 지 전체적인 자문을 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제가 이루고자 하는 가정집의 활용, 상업 아이템 선정, 최소 비용으로 리모델링, 단기간 내 수익성의 창출을 종합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멘토님 회원님들 도와주세요.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밴드로 보내기 카카오스토리

레벨서울사람 쪽지보내기 다른글보기

해당 작성자의 다른글이 없습니다.

댓글 5

Hi, you have made a great effort in writing this content. I really appreciate it. Moreover, please visit https://txk7.com/ 바둑이사이트 if you want to play online safely.

단순하게 생각하자면, 생산 회전율이 빠른 아이템 선점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소모성의 아이템이라면 더욱 더 좋겠지요 ...게다가 문화예술 이라면, 그에 관련된 사업 아이템을
찾으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체험 형태의 아이템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일단 완성품의 아이템 보다는요..
일단은 사업계획서를 한번 확인한번 해봄이 좋을꺼 같습니다.

적극적인 자료를 보내주시면 실현가능한 아이템이 나올수 있겠네요.  우선 가정집의 구조나 도로와의 관계,  수요추정 및 성향, 예산규모,  부부의 강점. 성격등을 고려한다면 아이템은 나오겠죠.
그 다음에는 그 아이템을 어떻게 차별화할것인가가 가장 중요합니다. 카페, 게스트하우스등도
남들과 다른 방향의 창조아이템이라면 얼마든지 가능할것입니다.  즉,  사업아이템은 차별화와 창조시장영역에서 시작되어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멘티님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먼저 회원님의 고민은 최소한의 투자비용으로 단기간 내 수익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 선정이 중요해보입니다. 단순히 창업 컨설팅업체나 리모델링 업체로는 고민을 해결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회원님은 주부이고 남편께서는 중소기업의 관리과장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명확한 목표와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획과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먼저 가정의 재무제표 프로그램을 산출하여 예산을 확보하고 그 예산을 투자하여 일정금액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 선정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서비스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